엄마가 암에 걸렸다는 소식을 듣고 병원에 가는 꿈 해몽입니다. 이 꿈은 실제로 현실에서 어머니에게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징조라고 합니다. 특히나 유방암과 같은 여성질환이라면 더욱 조심해야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반대로 좋은 의미로도 해석될 수 있다고 하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꿈속에서 엄마가 암에 걸렸다면 어떤 의미인가요?
실제로는 병에 걸리지 않았지만 심리적으로 불안감을 가지고 있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는 뜻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마음을 편하게 먹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가족 중 누군가 건강검진을 받게 된다면 결과를 유심히 살펴보아야 한다고 해요.
만약 나쁜의미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나쁜 의미인 경우엔 최대한 빨리 해결책을 찾아야하는데요, 우선 부모님께 안부전화를 드리고 자주 찾아뵙고 대화를 나누는 등 관심을 가지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혹시라도 몸 상태가 안좋아지셨다면 즉시 병원에 방문해서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저희 아버지께서는 사업을 하시는데 혹시 연관이 있나요?
실제로 우리나라에서는 매년 약 1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암진단을 받고 있고, 사망원인 1위인 만큼 무서운 질병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의학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완치율이 높아졌다고 믿고 있으며, 실제로도 많이 좋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 주제를 통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꿈속에서 엄마가 암에 걸리셨는데 실제로 저희 어머니께서 유방암 진단을 받으셨어요. 이 꿈과 관련이 있을까요?
제가 보기엔 크게 상관없을것 같습니다. 만약 예지몽이라면 다른사람에게 일어날 일을 대신 꾸어주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경우라면 자신에게도 영향이 갈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라고 한다면 큰 의미부여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저는 지금 임신 중인데 태몽인가요?
태몽이라기보다는 그냥 어머님께 좋은 소식이 생길수도 있다는 암시같네요.
저희 아버지께서는 사업을 하시는데 혹시 연관이 있나요?
사업과는 전혀 무관하게 해석됩니다.
실제로 일어나지 않을 일이지만 만약 일어난다면 큰 충격이겠죠? 저도 저희 할머니께서 돌아가셨을 때 엄청 울었던 기억이 나네요. 미리미리 대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엄마가 암에 걸린 꿈해몽이었습니다.